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휴대폰 분실하면 정신이 오락가락하시죠~ 요즘 저도 왜 이리 정신이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이폰은 분실하면 찾을 수 있는 기능이 있어요. 벽돌폰을 만들 수도 있고 폰 안에 있는 데이터를 모두 없애 버리 수도 있습니다.

 

나의 아이폰 찾기 - 가장 쉬운 방법 알려드립니다.

 

 

 

 

아이폰 - "나의 아이폰 찾기"

 

 나의 아이폰 설정 하기 

 

설정 > 나의 애플 아이디 > 나의 아이폰 > 나의 아이폰 찾기 > 모두 체크

 

 

 

 

 

컴퓨터(PC, MAC) or 다른 핸드폰 설정

 

1. iCloud Drive 접속하고 자기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2. 좌측 상단의 "iCloud Drive" 메뉴를 클릭 -> iPhone 찾기를 클릭

 

 

 

 

3. 나침반이 "나의 아이폰" 위치를 추적합니다. 조금 기다려봅니다.

 

 

 

 

 

 

 

 

4. 나의 애플 기기 리스트가 나옵니다. 이 중에 찾아볼 나의 아이폰을 선택합니다.

 

 

 

 

5. "사운드 재생" - 아이폰에 알림이 울립니다.

 

 

 

 

6. 나의 아이폰에서 알림이 울립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뜹니다.

 

 

 

 

7. 아이폰을 찾기 위한 사운드가 재생되었음을 알리는 내 메일로 알려줍니다.

 

 

 

 

8. 분실 모드 - 연락 가능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다음"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