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애플 워치 버전에 따라 페이스도 차이가 납니다. 가장 최신의 애플 워치 6은 아주 많은 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워치 시리즈 3을 사용하고 있는데 페이스의 종류가 좀 부족하긴 합니다. 

최신 버전인 애플 워치 시리즈 6의 페이스의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가끔 부러울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하위 버전의 애플 워치도 무료로 페이스를 마음껏 변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작권이 걸린 이미지나 사진을 제외하고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아이폰 사진 앱에 저장해두었가 애플 워치 페이스로 넣을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고고~~

 

 

 

애플워치 배경화면 변경하는 방법

 

 Step 1    핀터레스트 웹페이지 접속합니다. 또는 pinterest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합니다. > 하단에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Step 2  '애플워치 배경화면'으로 검색하고 검색 결과를 확인하고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합니다 > 사진 우측 하단에 가로 3개점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Step 3  이미지 다운로드를 클릭 > Pinterest가 아이폰 사진에 접근을 위해 '모든 사진에 대한 접근 허용'을 선택합니다.

 

 

 

 

 

 

 Step 4  닫기 > 이제 아이폰에서 Watch 앱을 실행합니다.

 

 

 

 Step 5  하단에 '페이스 갤러리'를 클릭합니다 > 갤러리 리스트 중에 사진을 선택합니다.

 

 

 

 Step 6  아래로 내려봅니다 > 사진을 클릭합니다.

 

 

 

 Step 7  핀더레스트에서 다운로드 한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 추가합니다.

 

 

 

 Step 8  나의 페이스에 이미지가 추가되었습니다.

 

 

 

 Step 9   애플 워치에 페이스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팁] 워치 페이스 무료로 변경하는 방법 (Buddywatch App)

 

[애플워치 팁] 워치 페이스 무료로 변경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애플 워치 버전이 올라 갈수록 제공하는 워치 페이스의 종류가 많아지고 모양도 세련되죠. 하지만 낮은 버전의 애플 워치를 사용하는 유저들도 마음껏 페이스 변

truesale.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