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부부입니다~

저는 오랫동안 안드로이드를 사용해 왔습니다. 갤럭시와 삼성노트북 그리고 집안에 거의 모든 전자제품이 삼성 제품입니다. 하지만 7~8전쯤 애플 유저가 되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저의 마음을 끌었던 첫번째 이유는 애플의 퀄리티 높은 어플들 때문이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도 비슷한 앱이 출시되기를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나오지 않더군요.

저는 메모앱과 PDF앱을 좋아하기 때문에 애플의 굿노트, PDF Expert 등의 노트어플을 접하고서 애플의 생태계로 뛰어들었습니다.

애플의 이 앱들은 거의 모두 유료입니다. 하지만 저는 몇몇 어플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어플은 한시 기간을 두고 할인을 하거나 무료로 어플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전에 알고 지내던 일본인 친구는 일본앱 한 가지를 소개해줬는데 이 어플을 통해 무료, 할인하는 특정 앱의 소식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 어플이 업데이트를 종료하고서는 "무료  팟게이트pro"라는 어플을 통해서 정보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이 팟게이트도 업데이트 종료되고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분위기입니다. 

최근에는  lookmarkappshopper.com를 통해서 특정 어플의 할인(무료)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lookmark앱은 이미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아래 글을 참조하시구요.







애플 어플 - 무료(할인) 정보 알려주는 appshopper.com


https://appshopper.com 접속 > 회원 가입




특정 앱을 선택해봅니다. 저는 조만간 동영상 편집도 도전해 볼 생각이라 루마 퓨전을 선택했습니다. 한글로 번역되어서 좀 어색합니다. 가격 아래를 보시면 "자신의", "소원" 2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자신의"(Own) 클릭  ----> "내 앱들"(My apps)에 담깁니다.
"소원"(Wish) 클릭 ----> "위시리스트"(Wishlist)에 답깁니다.




회원 가입을 완료하려면 메일을 확인해야 합니다. 도착한 메일을 확인하고 링크를 클릭해서 appshoppe.com 웹페이지를 타고 들어갑니다.




우측 상단의 가로 3줄 메뉴를 클릭하고 위시리스트를 클릭합니다.




알림을 체크해둡니다. 가격이 인하되거나 위시리스트가 업데이트되면 회원가입시에 입력한 자신의 메일로 알려줍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