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요즘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왓챠플레이를 아이디 돌려가면서 무료로 시청하고 있는데요. 오늘 왓챠 무료 시청 기간이 하루 지나버려서 결제가 되어버렸더군요. 아내의 잔소리에 환불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의외로 간단하게 처리되더군요. 그럼 해지, 환불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왓챠플레이 해지 방법


 Step 1    왓챠플레이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에 로그인 합니다.

https://play.watcha.net/home




 Step 2   아이디를 클릭 > 설정 > 해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왓챠플레이 환불하는 방법



 Step 1   왓챠플레이 계정 > 고객센터 > 해지/환불 > 환불 요청하기




 Step 2    페이지 아래로 내려보시면 가장 아래쪽에 환불하기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합니다. 




 Step 3    서비지 해지와 환불이 완료되었다고 메시지가 나옵니다.



▼ 카드 결제가 취소되었다고 문자가 날아왔습니다.


환불이 빨리 되어서 아내가 잔소리가 뚝 없어졌습니다. 앞으로 아무거나 결제하지 말라고 결론을 내리고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영화는 같이 봤는데 왜 나만 혼나야 하나? 라는 의문이 들었지만 환불이 되었다는 소소한 즐거움에 억울함이 묻혀버렸습니다. 내가 단순한 건지 남자들이 단순한 건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며칠 지나서 아내 기억 가물가물 해질때쯤 아내 명의로 넷플릭스 무료 신청해서 또 한 달을 재밌게 지내봐야겠습니다.

아이폰 인앱으로 결제하신 분들은 아래 관련글 아이폰 - 구독 취소하기 포스팅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