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오늘 집에서 아내가 해준 음식을 포스팅하려고 하니 아내가 좀 부끄러워합니다. 더 잘할 수 있는데...라고 하네요. 저는 그냥 일상을 남기고 나중에 추억하면서 이야깃거리를 만들면 좋겠다는 게 취지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다음에 메뉴를 선택하는데도 도움이 되는 데이터베이스가 되겠죠.

 

또한 이런 과정을 지켜본 아내의 음식 솜씨는 더욱 좋아지겠죠. 이런 장점이 있는데 제가 아내의 요리를 포스팅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오늘 요리는 김밥과 샐러드입니다. 건강식입니다.

 

 

 

▼ 김밥 속은 소고기 고추장, 계란, 깻잎 조합입니다. 소고기 고추장에 간이 잘 베어 있어서 감칠맛이 넘치더군요.

 

 

 

 

▼ 깻잎향과 소고기 고추장 볶음이 조화가 좋습니다. 끝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후식은 카페라떼와 상투과자입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조합입니다. 저는 양갱, 팥빵, 상투과자, 건빵 같은 간식을 좋아하는데 아내가 할아버지 같다고 놀리면서도 항상 챙겨줍니다. 너무 고맙네요~

 

 

 

오늘도 식사하면서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아내와 대화하는 게 즐겁네요. 

남자와 여자는 너무 다릅니다. 그래서 연구해야 합니다. 특히 남편은 아내 전문가가 될 필요가 있습니다. 아내도 남편 전문가가 되어야겠죠. 여러분 모두 행복하고 아름다운 커플이 되길 바라면서 오늘은 마치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