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토스 뱅크에서 선보인 연 2% 이자 통장을 신청했습니다. 은행에서 제공하는 달콤한 이율은 무슨 조건이 그리도 많은지 혜택을 받는 것이 하늘의 별따기였습니다. 하지만 토스 뱅크의 무조건 연 2% 지급이라는 문구에 따지지 않고 토스 뱅크의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 목차

토스 뱅크 통장
    - 이자 조회하는 방법
    - 송금, ATM 수수료

토스 뱅크 체크카드
    - 체크카드 디자인
    - 토스 앱에 카드 등록 & 카드 정보 확인하는 방법
    - 토스 체크카드 혜택

 

 

 

토스-체크카드
토스뱅크 체크카드

 

 

 

토스뱅크 통장 이자 조회하는 방법

🏷 토스뱅크 통장 이자 조회하는 방법

토스 앱 실행 > 토스뱅크 > 토스뱅크 통장 > 우측 상단 '설정'(톱니바퀴) > 이자 조회하기 

 

 

1. 토스 앱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상단에 '토스뱅크'를 탭 합니다.

2. '토스뱅크 통장'을 탭 합니다.

토스-통장-이자조회

 

 

3. 통장의 입출금 내역에 이자가 입금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 달에 이자 받을 이지도 예상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를 탭 합니다. 

4. '이자 조회하기'를 탭 합니다.

토스-통장-이자조회

 

 

5. 상단에 '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자 받는 날, 받을 이자(세전) 금액을 모두 알 수 있습니다.

토스-통장-이자조회

 

 

반응형

 

 

 

토스 뱅크 송금, ATM 수수료

토스 뱅크에서는 송금 수수료, ATM 수수료가 모두 무료입니다. 그리고 조건이 없습니다. 국내이건 해외이건 무제한 무료입니다. 이런저런 조건 따지지 않아서 마음에 쏙 듭니다.

 

 

 

 

토스 뱅크 체크카드 디자인

토스 뱅크 체크카드는 네온 색상으로 총 4종류입니다. 플레이트 가장자리에 V자 홈을 파서 IC칩 방향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그리고 카드번호, 기간, CVV번호가 카드 상에 적혀있지 않습니다. 보안을 생각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네요. 아마도 머지않아 모든 카드에 번호가 사라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 발급 대상 : 만 17세 이상, 주민등록증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후불교통기능은 만 18세 이상부터 신청 가능)
  • 연회비 : 없음
  • 발급 수수료 : 2000원(첫 카드 발급은 무료)

 

토스-카드-디자인
출처 : 토스

 

 

제가 신청한 카드는 레몬블루입니다. 상큼한 색상이네요.

토스 체크카드 : 레몬블루

 

 

 

 

토스 앱에 체크카드 등록 & 체크카드 정보 확인하는 방법

 

🏷 토스 앱에 체크카드 등록하는 방법

토스 앱 실행 > 카드 등록하기 > 토스뱅크카드 배송 완료 '카드 등록하기' > '카드 등록하기'

 

🏷 토스 체크카드 정보 확인하는 방법

토스 앱 실행 > 토스뱅크 > 토스뱅크카드 > 우측 상단 '관리' > 카드 정보 보기

토스뱅크 체크카드는 카드 정보가 적혀있지 않기 때문에 토스 앱을 통해서 확인해야 합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토스 뱅크 체크카드 혜택

전원 실적 조건 없이 혜택을 줍니다. 커피, 패스트푸드, 편의점, 택시, 대중교통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즉시 300원씩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대중교통은 다음날부터 현금으로 캐시백을 해줍니다. 그리고 하루 최대 1500원(한 달 최대 45,000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는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사용 금액의 3%를 캐시백 해줍니다. 위드 코로나와 함께 해외여행 시즌이 언제 다가올지 모르지만 토스 카드를 가지고 출국하는 그날을 고대해봅니다.

 

 

🏷 고액 송금?

스위치 OTP 기술을 이용해서 고액 송금이 가능합니다. 고액 송금을 할 경우 토스카드를 아이폰에 태킹하는 것 만으로 OTP 기능을 수행하게 됩니다. 핀번호 입력 또한 필요없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게 송금을 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