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아이폰 사파리를 이용해서 특정 웹페이지를 홈 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을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 [아이폰 & 맥북 꿀팁] 홈 화면에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아이폰 & 맥북 꿀팁] 홈 화면에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데스크톱을 오랜 기간 사용하신 분들이라면 윈도우의 바탕화면에 프로그램과 익스플로러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관리하던 게 생각이 날 것입니다. 애플의 OS도 비

truesale.tistory.com

 

 

아이폰 어플(App)의 지정된 아이콘을 변경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나름의 스타일대로 아이콘을 변경해서 아이폰 홈 화면을 간단하게 꾸미는 것이 가능합니다. 특정 어플을 설치하지 않고 아주 간단한 조작만으로 아이콘 변경이 가능한데요. 그럼 어떻게 변경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tep 1   아이폰 단축어를 실행 > 우측 상단에 + 버튼을 탭 합니다.

 

 

 

 Step 2  + 동작 추가를 탭 합니다 > 스크립트하기를 탭 합니다.

 

 

 

 Step 3  앱 열기 > 선택

 

 

 

 Step 4  아이폰 앱을 한 개 선택합니다. 테스트로 TISTORY 앱을 선택 > 우측 상단에 가로 3개점 아이콘을 탭 합니다.

 

 

 

 Step 5  앱의 이름을 입력하고 홈 화면에 추가를 탭 합니다 > 하단에 아이콘을 탭 합니다.

 

 

 

 Step 6  사진 선택 메뉴를 탭 합니다 > 앨범에서 사진을 선택합니다.

 

 

 

 Step 7  하단에 선택을 탭 합니다 > 우측 상단에 추가를 탭 합니다.

 

 

 

 Step 8  완료를 탭 합니다 > 아이폰 홈 화면에 티스토리 앱 아이콘이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