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애플 기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상표 기호™️, 등록 기호©️ , 저작권 기호®️를 쉽게 입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모지 기호를 잘 살펴보시면 찾을 수가 있는데요. 어디쯤 위치해 있는지도 알아보고 쉽게 상표 기호™️, 등록 기호©️ , 저작권 기호를 찾아서 입력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특수기호>

 

 

 

 

아이폰 특수기호 입력하는 방법 (상표 기호™️, 등록 기호©️ , 저작권 기호®️)

 

 Step 1   아이폰 이모지(Emoji)를 열어서 ™️ ©️ ®️기호를 찾아서 입력합니다.

 

이모지(Emoji)를 키보드에 추가하는 방법

설정 > 일반 > 키보드 > 키보드 > 새로운 키보드 추가 > 이모티콘

 

 

 

 

 

 Step 2  이제 텍스트 대치에 특수기호를 입력합니다. 먼저 설정 > 일반

 

 

 

 Step 3  키보드 > 텍스트 대치

 

 

 

 Step 4  우측 상단에 + 버튼 탭 합니다 > 문구에 ™️, 단축키에는 ttt를 입력합니다.

 

 

 

 Step 5  문구에는 특수문자, 단축키에는 편하게 입력할 수 있는 문자를 입력합니다.

 

 

 

 Step 6  텍스트 대치가 설정되었습니다. 이제 특수문자(기호)를 입력할 경우 설정한 문자(자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Step 7  테스트 : 메모 앱을 열어서 ccc를 입력하면 키보드 상단 QuickType 막대에 ©️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ttt를 입력하면 퀵타입 막대에 ™️이 뜹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