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iOS 14 업데이트 이후로 단축어를 이용한 카메라 무음 설정이 막혀버렸습니다. 현재는 Live 모드를 켜 두고 사용하는데 카메라 라이브 모드는 사진을 찍을 때 아주 작은 소리가 띠링하고 납니다. 이 정도면 주변에 피해를 주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iOS 14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 하신 유저들도 무음으로 카메라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설정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Step 1   Microsoft Pix 다운로드

 

‎Microsoft Pix

‎Microsoft Pix는 추가 노력 없이 더 나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AI 기반 카메라 앱입니다! 마치 카메라 내부에 전문 사진작가가 있는 것처럼 설정을 조정하고, 최상의 샷을 선택하

apps.apple.com

 

 

 

 

 

 Step 2  사용 시작하기 > 카메라 접근을 허용합니다. 확인을  탭 합니다.

 

 

 

 Step 3  모든 사진에 대한 접근 허용 > 왼쪽 상단에 아이콘을 탭 합니다.

 

 

 

 Step 4  톱니바퀴 (설정)을 탭 합니다 > 셔터 사운드 토글을 해제합니다.

 

 

 

 Step 5  단축어 앱을 실행 > 하단에 자동화를 탭 합니다.

 

 

 

 

 Step 6  우측 상단에 + 를 탭 합니다 > 개인용 자동화 생성을 탭 합니다.

 

 

 

 Step 7  을 선택 > 선택을 탭 합니다.

 

 

 

 Step 8   카메라를 선택 > 우측 상단에 다음을 탭 합니다.

 

 

 

 Step 9   동작 추가를 탭 합니다 > 스크립트하기를 탭 합니다.

 

 

 

 Step 10   앱 열기 > 선택을 탭 합니다.

 

 

 

 Step 11   Pix를 선택합니다 > 우측 상단에 다음을 탭 합니다.

 

 

 

 

 Step 12  실행 전에 묻기 토글을 해제 > 묻지 않기 탭 합니다.

 

 

 

 Step 13  완료 > '카메라' 앱이 열릴 때라는 자동화가 설정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아이폰 카메라를 실행하면 단축어 자동화가 시작됩니다. Microsoft Pix 카메라가 실행이 되고 셔터 사운드는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Pix 카메라 주요기능

 

 

• 순간 캡처 및 최상의 이미지 - 셔터 단추를 누를 때마다 연속 촬영 프레임(누르기 전후의 프레임 포함)을 캡처하므로 원하는 순간을 놓치는 일이 없습니다. 버린 연속 촬영 프레임을 사용하여 각 최상의 이미지를 자동으로 보정함으로써 노출과 색을 개선하고 노이즈와 흐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어두운 조명 속 이미지와 움직이는 물체가 이제 이전보다 훨씬 더 좋은 품질로 촬영됩니다.

 

• 전문 도구 키트 - 노출 보정을 수동으로 제어하고, 포커스 지점을 설정하고 잠그고, 가로 세로 비율을 조정하고, 수평과 눈금을 사용하여 최상의 사진을 캡처합니다.

 

• 문서 캡처 - 문서, 화이트보드 또는 명함의 그림을 캡처하고 자르고 정리합니다. 주머니 속의 스캐너와 같습니다.

 

• 고급 사진 편집 및 무료 필터 - 사진의 밝기, 대비, 온도, 채도, 가장자리 어둡게, 노이즈, 하이라이트 및 그림자, 선명도를 조정하거나 30개 이상의 무료 필터로 사진을 자동으로 보정합니다.

 

• 밝은 테마 및 어두운 테마 - 시스템 색 테마를 자동으로 사용하거나 기호에 맞게 앱의 설정을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 다중 카메라 비디오 촬영 - 전면 카메라와 후면 카메라를 동시에 촬영하고, 화면 속 화면 비디오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최근 디바이스 모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팁] 카메라 기능 설정하는 방법 (비율, 야간모드, 라이브 포토, 타이머, 플래시, 화면비율, 사진 효과, 확대 축소)

 

[아이폰 팁] 카메라 기능 설정하는 방법 (비율, 야간모드, 라이브포토, 타이머, 플래시, 화면비율,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아이폰 카메라의 기능이 점점 진보하고 있습니다. 센서 1인치의 한계가 여전히 존재하지만 아이폰 12의 경우에는 로우 파일로 사진 파일이 저장되는 기능까지 추

truesale.tistory.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