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목업 이란 실물 모형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만들어진 배경 이미지에 내가 만든 이미지나 사진을 삽입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목업 사이트를 잘 활용하면 아주 퀄리티 높은 이미지를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목업 웹사이트는 감히 끝판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종류 뿐만 아니라 이미지 화질 또한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그럼 몇 가지 특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placeit.net/

 

Make Mockups, Logos, Videos and Designs in Seconds

We don’t just have the largest library. We’re also the easiest way to make mockups. Just drop your design and we’ll generate the mockup!

placeit.net

 

 

 

Mockup 하는 방법

 

티셔츠 이미지를 검색하고 제가 준비한 맥북 사진을 티셔츠에 넣어보겠습니다. 

 

 Step 1    플레이스잇 메인 페이지 검색창에 영어로 검색을 합니다. tshrits라고 검색합니다.

 

 

 

 Step 2   마음에 드는 이미지를 하나 선택합니다.

 

 

 

 Step 3   아래 Graphics를 클릭합니다.

 

 

 

 Step 4   Insert Image를 클릭합니다.

 

 

 

 Step 5   Upload from Your Device를 클릭합니다. 내 컴퓨터에 있는 이미지를 가져옵니다.

 

 

 

 Step 6   티셔츠에 맥북이 삽입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상단에  Download 를 클릭하면 됩니다. 다운로드를 위해서 일정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최상위 퀄리티 이미지가 필요없다면 캡쳐해서 이미지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