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이제 이모티콘도 구독하는 시대가 되었네요. 카톡을 매일 사용하는 많은 분들이 심심치 않게 이모티콘을 구매하는 것을 보고 좀 놀란 적이 있습니다. 그렇게 비싸지 않고 기분 전환할 수 있어서 구매한다고 하더군요. 이런 이모티콘 시장이 활성화된 것은 카카오에서 사람들이 원하는 소확행 심리를 잘 파악한 결과인 것 같습니다.

 

카톡 이모티콘 구독 서비스는 월 구독료는 4900원입니다. (현재 오픈 이벤트 기간 중에는 한 달 무료. 이후 이벤트 종료시 까지 3900원

 

 

<카톡 이모티콘 플러스 - 구독 서비스>

 

 

 

 

📱e.kakao.com/plus_info

 

이모티콘 플러스

이 세상 모든 감정을 무제한으로! 인기부터 최신 이모티콘까지! 언제 어디서 누구와 톡하든 더 자유롭게 감정을 표현하세요! 첫 달 무료로 지금 경험하세요!

e.kakao.com

 

 

 

 

 Point 1  이모티콘 플러스는 월 3990원(이벤트 기간 동안)으로 모든 이모티콘이 무료입니다.

 

 

 

 Point  이모티콘을 일일이 찾아서 선택하지 않아도 대화에 맞는 이모티콘이 자동으로 추천됩니다. 그리고 상황별, 감정별로 키워드가 정리되어 있어서 원하는 이모티콘을 쉽고 빠르게 찾아서 대화할 수 있습니다.

 

 

 

 Point  이모티콘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이모티콘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가입해서 한 달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벤트가 종료되기 전까지 매달 3900원으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