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아마존이 이번 달 18일부터 99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한국에서 시작했습니다. 아마존의 한국 진출을 기대하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 11번가와 제휴를 맺고 한국 진출을 코앞에 둔 상황입니다.

아마존의 한국 진출에 아마도 토종 온라인 쇼핑몰은 긴장하고 있을 것 같네요. 사실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우리에게 쇼핑을 위한 선택 옵션이 하나 더 추가되었기 때문에 가격 비교를 잘하신다면 더 싸게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tep 1   크롬 브라우저에 아마존 가격 추적 확장 프로그램 설치하기

💻Keepa - Amazon Price Tracker

 

Keepa - Amazon Price Tracker

Adds price history charts and the option to be alerted on price drops to all Amazon sites.

chrome.google.com

 

 

 

 Step 2  Chrome에 추가를 클릭합니다.

 

 

 

 Step 3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클릭합니다.

 

 

 

 Step 4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Keepa - Amazon Price Tracker가 추가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Step 5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 > Keepa - Amazon Price Tracker를 선택합니다.

 

 

 

 

 Step 6  Keepa 메인 페이지입니다. 먼저 가장 우측에 Search를 클릭 > 검색어를 입력하고 찾기합니다.

 

 

 

 Step 7  apple watch bands 44mm를 검색해보겠습니다.

 

 

 

 Step 8  Amazon Price History를 확인합니다. 현재 11.99달러입니다.

 

 

 

 Step 9   그래프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가격이 풍선 팁으로 뜹니다. 주식 차트 같네요. 작년 10월에는 8.49달러였던 적이 있습니다.

 

 

 

 Step 10   Track product 클릭 > 최적 가격최대 가격을 입력합니다 > START TRACKING을 클릭

 

 

 

 Step 11   아마존,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계정 중에 하나를 계정으로 등록하면 끝입니다. 가입된 메일로 상품의 가격이 최저 가격 ~ 최대 가격 사이에 뜨면 알려줍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