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오늘 형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vpn을 설치하고 다른 나라로 우회해서 유튜브 프리미어를 아주 저렴하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더군요. 그렇죠. 있습니다. 인도로 나라를 선택해서 우회하면 2000원에 유튜브 프리미어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일전에 소개해드린 Private라는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 [아이폰 팁] 웹서핑과 유튜브를 동시에 하는 방법

 

[아이폰 팁] 웹서핑과 유튜브를 동시에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갤럭시는 화면분할(PIP) 기능을 탑재했지만 아이폰은 iOS 14 부터는 아이폰도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도 비슷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truesale.tistory.com

 

 

 

Private 앱 - 유튜브 프리미어로 사용하는 방법

 

 

 Step 1    Private Browser with Adblock 다운로드

 

‎Private Browser with Adblock

‎Private Browser is fast multi-tab browser with unique privacy features for secure internet surfing. Exclusive moderated ad blocking lists and night mode reduce distractions and keep your focused on content. √ Exlusive dark theme and night mode for web

apps.apple.com

 

 

 

 Step 2   메인 화면입니다 > Tube를 클릭합니다.

 

 

 

 Step 3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하나 선택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루퐁이네 영상을 하나 선택했습니다.

 

 

 

 Step 4   팝업 메뉴 중에 'Download'를 터치합니다.

 

 

 

 Step 5   하단 메뉴에 Downloads에 뱃지가 보입니다. 여기를 클릭합니다.

 

 

 

 Step 6   다운로드된 영상 목록이 보입니다. 와이파이나 데이터 용량이 없어도 오프라인에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Step 7   왼쪽으로 스와이프 하면 Action, Delete 버튼이 나옵니다. Action을 터치해봅니다.

 

 

 

 Step 8  Rename (영상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Open In (다른 앱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Step 9   비디오 재생 화면입니다. 앱 전환을 합니다 (아이폰 화면의 아래에서 위로 스와이프)

 

 

 

 Step 10   PIP (Picture in Picture) 기능이 됩니다. 당연히 백그라운드 플레이도 됩니다.

 

 

 

 Step 11   폴더별로 영상을 저장하고 정리할 수도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