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조금 완화되어서 카페 출입 1시간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른 퇴근을 계기로 오랜만에 아내와 바다도 보고 커피도 마시려고 광안리를 찾았습니다. 광안리에는 스타벅스가 3개점이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주차도 편하고 바다 뷰도 좋은 수변공원점을 찾았습니다.

 

여기 주차장은 스타벅스에서 12000원을 결제하면 1시간 30분이 무료 주차를 해줍니다. 40~50분은 카페에서 커피 마시고 나머지 30~40분은 바다에서 사진 찍고 갈매기 구경하면 간단한 데이트 코스가 간단히 완성됩니다.

 

 

 

 

 

▼ 스타벅스 앱을 실행하고 카드에 현금을 충전합니다. 그리고 핸드폰을 흔들면 결제를 위한 바코드가 뜹니다.

 

 

 

▼ 광안리 스타벅스 광안 수변공원점이 있는 건물입니다. 호텔, 스크린 골프, 볼링장, 만화카페, 횟집, 장어구이, 감자탕, 물회집, 노래 연습장, 샤부샤부 월남쌈, 홍유단(중국집), 스테이크, 파스타집 그리고 스타벅스가 입점해있습니다. 주차도 편하고 여기에 오면 멀리 이동하지 않고 식사와 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스타벅스에서 바라본 바다입니다. 날씨가 쾌청합니다.

 

 

 

▼ 녹차라떼와 허니 자몽 블랙티~

 

 

 

▼ 광안대교 뷰는 아니지만 바다와 건물을 돌아오는 해변가를 길게 볼 수 있는 뷰입니다.

 

 

 

▼ 스벅에서 12000원 이상 결제하면 1시간 30분 주차가 무료입니다. 카페에서 40분 정도 머물고 광안리 해변가에서 산책할 수 있는 시간이 좀 있습니다.

 

 

 

▼ 수변공원에 갈매기들이 엄청 많습니다.

 

 

 

 

▼ 바다 배경으로 한 컷.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