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여름휴가가 장마철이라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겠더군요. 집에만 있기에는 시간이 너무 아까워서 집을 나섰습니다. 우리 부부는 평소에 먹고 싶은 음식이 뭐냐고 서로 물어보았습니다. 저는 장어구이라고 대답했지만 제 아내는 핸드백이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래서 광복점 롯데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롯데백화점에서 핸드백 구경도 하고 근처에 자갈치 시장에서 장어 구이도 먹을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광복점 롯데백화점에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몇 가지 핸드백을 구경하고 제 마음에 목적지인 장어구이 집으로 향했습니다.

 

예전에 중국 친구 부동산 계약할 때 통역을 도와준 적이 있는데 자갈치 시장에서 꼼장어를 사주더군요.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을 더듬어 자갈치 시장으로 향했습니다.

 

자갈치 시장 앞에 횟집이 즐비해있는데 호객하는 아주머니들이 엄청 많습니다. 요즘은 장마철에 코로나까지 겹쳐서 그런지 식당 거리에 사람들이 많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호객 행위를 뚫어내고 예전에 갔던 식당을 찾았습니다.

 

식당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아서 아이폰 사진 검색을 실행했습니다. 사진에 나온 내부 인테리어를 이리저리 살펴보고 '김천 횟집'이라는 식당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 자갈치 김천횟집 외관입니다.

 

 

 

▼ 내관입니다. 2층 홀도 있습니다.

 

 

 

▼ 메뉴판입니다.

 

 

 

▼ 기본 상차림입니다.

 

 

 

▼ 멍게, 전복은 서비스~

 

 

 

▼ 장어 소금구이입니다. 기름장에 찍어먹으면 고소한 맛이 배가 됩니다.

 

 

 

 

▼ 장어 양념 구이입니다. 푸짐하게 시켜서 실컷 먹었네요.

 

 

 

 

▼ 자갈치크루즈 (예약 문의 : 051-241-0909) 

크루즈 여행하고 자갈치에서 식사하면 하루 여행 코스가 완성되겠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