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칫솔 살균기가 과연 필요한가? 식사 후에 개운해지는 사탕을 먹거나 커피를 마시는 습관이 있는데 치아 관리에는 별로 좋지 않은 습관인 것 같습니다. 자주 칫솔질을 해야겠다는 마음에 휴대용 살균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제품들은 습기와 부식으로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었는데 이런 가전 제품들도 관리가 중요한 것 같긴 합니다. 새로 구입한 제품은 아주 심플한 디자인에 AA 건전지가 2개 들어가는 제품입니다. 그럼 좀 더 자세히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코 휴대용 칫솔살균기 1 + 1 제품입니다. 화이트,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아무 그림도 없어서 좋습니다.

 

 

 

 UV 자외선 블루램프를 탑재해서 99.9% 살균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건전지를 끼워보니 블루 램프라고 하지만 초록색 불빛의 램프 색이 보입니다.

 

 

 

 하루 3번 사용 (7분간 살균) 기준 10,000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램프 사용 시간은 걱정이 되지 않습니다. 외부 플라스틱이 부식이 되거나 건전지 교체가 늦어지면 부식이 되는 것을 조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건전지를 설치하는 무게가 그리 가볍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부피도 꽤 차지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국내 생산에 UV 살균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 1이라는 장점도 있네요. 혼자 사시는 분들은 하나는 집에 또 하나는 회사에 놔두고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부부는 휴대용으로 구매했는데 칫솔을 위생적으로 가지고 다닐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https://coupa.ng/bOlgr3

 

1+1 이코 휴대용 UV 칫솔살균기

COUPANG

www.coupang.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