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요즘은 특히 부모님과 외식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달고 자극적인 음식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어르신들은 특히 조미료 냄새를 기가 막히게 잘 알아내십니다.

 

청국장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부모님을 위해서 선비촌 청국장이라는 식당을 찾았습니다. 이 집 사장님은 늘 "나는 청국장에 모든 것을 걸었다"라고 하십니다. 그래서 그런지 삼삼하고 맛있긴 합니다. 

 

 

 

 

 

전화 : 051.722.7035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죽성로 72 선비촌

영업 시간 : 10:30 - 20:30 (일요일 휴무)

 

 

 

 

▼ 메뉴판입니다. 주메뉴는 순두부와 청국장입니다. 모두 재료가 국내산 콩입니다. 

 

 

 

▼ 죽성으로 들어가는 길목에 선비촌 식당이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에 수석과 골동품이 많이 있습니다. 사장님 성향을 알 수 있습니다. 굉장히 토속적이십니다.

 

 

 

 골동품입니다. 소품으로 보니 귀엽네요.

 

 

 

 사진에 살짝 실루엣으로 보이는 분이 사장님이십니다. 본인 청국장과 두부에 대한 프라이드가 아주 강합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바깥 풍경을 몇 컷 찍었습니다.

 

 

 

 조용한 시골 동네입니다. 제가 어릴 때 논과 밭만 있었는데...

 

 

 

 사장님이 서빙도 하시고 손님들과 대면도 하십니다. 자신의 청국장 인생을 매번 손님들에게 이야기합니다.

 

 

 

 청국장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맛있게 보입니다. 냄새도 너무 격하진 않습니다. 옛날 청국장 맛이 아니라 순화되고 현대화된 느낌입니다.

 

 

 

 비지, 버섯, 오이 무침 모두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밑반찬은 계속 리필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부모님은 보약이라면서 아주 맛있게 잘 드십니다. 저희도 오랜만에 건강식을 먹은 기분이라 좋습니다. 기장에 올 때 꼭 들러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