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부부 trueIT정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낭만 부부입니다~

우연히 들른 투썸 플레이스 백양대로점에서 붉게 물든 일몰을 잊지 못해서 내내 그리워했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흐리고 태풍이 몰아칠거라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늦은 오후에 여유를 좀 부리려고 카페로 향했습니다.

 

백양대로점 투썸플레이스에 도착하니 꽉 찬 주차장에 좀 당황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전망 좋은 자리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카페에 나와서 시간을 보냅니다.

 

 

 

창밖에 푸른색 나무들이 마치 액자속에 그림같네요.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많이도 시켰네요.

 

 

 

 잠깐 비치는 햇빛에 따뜻한 느낌이 듭니다.

 

 

 

달다구리한 케잌과 커피. 

 

 

 

 

 

다시 비가 몰아칩니다. 동남아 스콜같은 느낌이네요.

 

 

 

돌아 오는 길에 다시 푸른 하늘이 반겨줍니다. 무지개가 나타났었는데 사진에 담질 못했네요. 오늘도 잘 마무리 했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